마음/Leader2009. 9. 23. 17:48
download download
- 나는 조직 구성원들이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이들을 돕기 위하여 무엇을 하고 있는가?
- 조직 구성원들의 탁월한 업무수행에 필요한 것 중에서 내가 해결해 주지 못하는 것은 무엇인가?
- 나는 언제 좁은 시각으로 조직 구성원을 관리하여 괴롭히는가?
- 나의 어떤 생각과 행동이 조직 구성원을 괴롭히는가?
- 조직 구성원들이 업무를 위해 진심으로 시간과 노력을 할애하도록 나는 무엇을 제공해주는가?
- 나는 언제, 어떻게 필요한 메시지나 피드백을 조직 구성원들에게 전달하는가?
download download download
Posted by yachtie_l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