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Life2009. 8. 24. 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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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요일 아는 지인이 아침부터 mp3 사라고 메세지가 왔습니다.
가격이 2만원?
가격이 싸길래 이벤트인가? 혹은 실수 인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싸길래 결재 해봤습니다.
그때 당시 금액은 0하나 빠진 금액 2만원때... 결재를 하고
금요일 휴가로 인하여 3일 휴식후 오늘 메일을 확인 해 보니 제품이 품절이 되어 주문 취소 해달라는 내용이 있더군요.

그로 인하여 제품에 대한 덧글을 확인 해 보니  많이 화난 고객들에 글이 보이더군요.
고객을 질타 하는 글도 보이고.

결국은 그 회사 직원이 0을 하나 빼는 실수를 하는 바람에 그렇게 되었다고 하는데
결국은 판매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발생한 일이니 공식적으로 사과를 한다던지
100여명 결재를 했던데 100명에게 일일이 전화 걸어서 죄송하다 말하고 주문 취소를 유도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이 됩니다.

요즘 세상에서는 고객이 잘못을 해도 판매자는 꾹꾹 참으며 받아주는 세상인데
이번에는 판매자가 실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성의 없는 행동을 보여주네요.

참으로 씁씁할 따름입니다.

고객들에게 정직하게 대하면 이러한 사태까지 오지 않았을텐데...

이번 사건으로 많은걸 배웠길 바랍니다. 

이번 경험으로 저 또한 많은것을 배웠네요.




원하는 대로 주문 취소 해드렸습니다.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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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yachtie_leo